분류 [모집] [모집] 해운항만물류 전문인력 양성사업단 행정전담직원 채용 공고(5/18(일) 18:00까지)
- 글번호
- 406039
- 작성일
- 2025-05-09
- 수정일
- 2025-05-09
- 작성자
- 동북아국제통상물류학부 (032-835-8702)
- 조회수
- 59
해운항만물류 전문인력 양성사업단 행정전담인력 채용 공고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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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년도 인천대학교 해운항만물류 전문인력 양성사업단 행정전담인력 채용 계획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참신하고 역량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랍니다.
2025년 5월 9일
인천대학교 해운항만물류 전문인력 양성사업단장
1. 채용 개요
채용방법 |
공개경쟁채용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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채용 분야 |
채용 직렬 |
인원 |
담당 업무 |
계약기간 |
행정 전담 인력 |
계약직 |
1명 |
․ 해운항만물류분야 전문인력 양성사업 행정 일반 - 산학연계 인턴십 사업 기획 및 운영, 관리 - 사업 예산 및 회계 운영 - 사업단 행정 일반 업무 등 |
2025.6.1. (또는 채용일) ~ 2025.12.31. (약 7개월) 2026∼2029년 1년 단위로 재계약 |
근무부서 |
인천대학교 해운항만물류 전문인력 양성사업단 (인천대학교 동북아국제통상물류학부) |
송도캠퍼스 14호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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※ 「기간제 및 단시간 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」 제4조(기간제근로자의 사용) ①항에 의거하여 기간제 근로자를 사용하는 것으로 무기계약 전환이 불가함 |
2.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
구 분 |
세 부 내 용 |
비고 |
필수 자격 |
인천대학교 산학협력단 취업규칙 제8조 임용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자 연령 : 만 18세 이상 성별 제한 없음(남자의 경우, 병역의무를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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우대 사항 |
4년제 일반대학 졸업(예정)자 우대 예산 관리 및 회계 관련 업무 유경험자 우대 컴퓨터 활용 자격증 소지자 또는 영어 능력 증빙 가능자 우대 국가재정지원사업 실무 유경험자 우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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❚공통사항❚ ▪ 부정합격자 채용 취소: 인사청탁 등 채용비위로 합격한 사실이 확인된 경우 합격이 취소됨. ▪ 우대사항 적용방법: 서류전형 및 면접전형 시 참고함. ▪ 응시자 결격사유 「인천대학교 산학협력단 취업규칙」제8조 임용 결격사유에 해당되거나 「부패방지 및 국민권익위원회의 설치와 운영에 관한 법률」 제82조 등 기타 관계 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이 정지된 사람은 응시할 수 없음.
※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인원이 조정되거나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. |
3. 보수 및 복무
채용직렬 |
행정 전담 직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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급여형태 |
월급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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급여(보수액) |
월급 약 금2,230,000원 (공제 전) ※ 공제 후 약 200만원. 월급여액은 다소 차이가 발생할 수 있음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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근무기간 |
2025년 |
2025.6.1.~12.31. (7개월) 또는 2025.5.채용일.~12.31. (약 7개월) |
2026∼2029년 |
1년 단위로 재계약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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근무시간 |
1일 7시간, 주 5일 근무 (9:00~17:00) ※ 개인 사정이 있는 경우, 근무시간 조율 가능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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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대 보험 가입 |
가입(국민연금, 건강보험, 요양보험, 고용보험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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연차휴가 |
1년 미만 근로자 : 1개월 개근 시 1일 부여 1년 이상 근속 근로자 : 전년 80% 이상 출근 시 휴가 15일 부여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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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타사항 |
- 중도 사업 종료 시 계약 관계는 종료(추후 정규직 전환 불가) - 퇴직금(1년 이상 근무 시) 별도 지급 - 전년도 업무 평가 후 재계약 진행 |
4. 전형일정 및 전형별 세부사항
□ 전형절차
지원서 접수 |
➠ |
서류전형 (3배수) |
➠ |
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|
➠ |
면접전형 |
➠ |
최종 합격자 발표 |
□ 전형일정
구 분 |
일 시 |
장 소 |
채용계획수립 |
~ ‘25. 5. 8.(목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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채용공고 |
‘25. 5. 9.(금) ~ 5. 18.(일) <10일간> |
○ 인천대학교 산학협력단 홈페이지 ○ 인천대학교 홈페이지 ○ 기타 산학협력단 채용 공지 플랫폼 등 |
원서접수 |
‘25. 5. 12.(월) ~ 5. 18.(일) 18:00까지 |
○ 전자메일(inusonas@inu.ac.kr) 접수 ※ 단, 접수기간 내 도착 분에 한함 |
서류심사(1차) |
‘25. 5. 19.(월) |
○ 모집인원의 3배수 |
서류심사(1차) 합격자 발표 |
‘25. 5. 21.(수) |
○ 개별 통지 |
면접시험(2차) |
‘25. 5. 23.(금) |
○ 면접 일시 및 장소는 추후 안내 |
결격사유 조회 |
‘25. 5. 28.(수)까지 |
○ 성범죄경력조회 등 |
최종합격자 발표 |
‘25. 5. 29.(목) |
○ 개별 통지 |
계약체결 |
‘25. 5. 30.(금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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임용예정일 |
‘25. 6. 1.(일) <예정> |
※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|
□ 제출방법 : E-mail 제출
○ E-mail 주소 : inusonas@inu.ac.kr
※ E-MAIL 접수 시 유의사항 ⓛ 제출서류는 하나의 파일로 스캔하여 제출하고 정상 접수되었을 경우 메일 회신드리오니 회신 메일이 수신되지 않았을 경우 해운항만물류 전문인력 양성사업단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 ② 제출기한(원서접수 마감시간) 경과 시 채용서류 접수가 되지 않으며, 접수시간은 인천대학교 메일서버의 시간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. |
□ 제출서류 : 별첨 제출서류(응시원서 등) 양식 참조
○ (공통) 응시원서(제공양식) 1부
자기소개서(제공양식) 1부
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(제공양식) 1부
공정채용 확인서(제공양식) 1부
부패방지권익위법상 비위면직자등 취업제한 관련 및 결격사유 체크리스트 1부
최종 학력 증명서 1부
○ (해당자) 주민등록초본(남자의 경우 필수, 병역사항 기재된 서류) 1부
취득 자격증 사본 각 1부
경력증명서(또는 재직증명서) 1부
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1부
□ 기타사항
○ 접수기간 종료 후 제출서류의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음.
○ 응시원서 등 제출서류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발생하는 불이익은 본인 책임이며, 합격을 취소함.
5. 지원자 유의사항
□ 서류전형 합격자는 면접전형 당일 신분증(주민등록증, 여권, 운전면허증 중 선택)을 지참하여 시험 시작 30분 전까지 면접장(장소 및 시간은 별도 공고)에 입실하여야 합니다. 상황에 따라 Zoom을 이용한 실시간 온라인 면접으로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.
□ 개별통지를 위하여 E-mail 주소와 휴대전화번호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□ 기재내용의 착오 또는 누락, 연락불능 등으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은 모두 지원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으며, 지원서 최종 제출 이후에는 수정 및 보완이 불가합니다.
□ 제출서류 허위작성, 위‧변조 및 미제출, 전형 중 부정행위를 한 자에 대해서는 불합격 처리됩니다.
□ 서류전형 및 최종 합격자는 개별통지 예정입니다.
□ 채용서류 반환: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 중 원본으로 제출한 서류
○ 청구기한: 최종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0일 이내 신청
○ 청구방법:‘채용서류 반환청구서’를 작성하여 서명 날인 후 이메일(inusonas@inu.ac.kr)로 제출
► 온라인 제출 및 대학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 반환하지 않으며, 천재지변이나 그 밖의 대학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 반환한 것으로 봄.
□ 불합격자 이의신청
○ 청구기한: 최종합격자 발표일로부터 14일 이내 신청
○ 제출방법:‘불합격자 이의신청서’를 작성하여 서명 날인 후 이메일(inusonas@inu.ac.kr)로 제출
6. 임용사항 등
□ 합격자 통지 후 신원조회, 성범죄 경력조회 및 채용신체검사 등에서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□ 최종합격자의 임용포기, 합격취소, 임용결격사유 발생 및 임용 후 30일 이내 퇴직 등의 사유로 결원이 발생한 경우에는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6개월 이내에 예비합격자를 추가합격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.
□ 최종합격자는 임용이 확정된 동시에 제시된 복무 조건으로 근무가 가능하여야 합니다.
7. 문의사항
□ 원서접수 및 채용 분야 업무 관련 문의처
인천대학교 해운항만물류 전문인력 양성사업단 이은직(032-835-8702)
※ 화‧토‧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로 인해 문의가 어려우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붙임 1.채용공고문 1부
2.지원서류양식 각 1부. 끝.